oinii 자주 있는 질문! COMMUNITY - 오이니공식몰

로그인을 하시면
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LOGIN JOIN US +3,000p
  • CUSTOMER CENTER

    유선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.

    mon-fri am10:00~pm17:00

    sat,sun,holiday off

  • BANK ACCOUNT

    신한 100-035-033978

    예금주: 주식회사 오유

   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
COMMUNITY

뒤로가기
제목

oinii 자주 있는 질문!

작성자 오이니공식몰(ip:)

작성일 2022-06-21

조회 135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입금 문의


Q. 입금을 했는데 확인이 되지 않아요


: 오이니는 현재 자동입금처리 시스템을 운영 중입니다.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 

 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/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상이할 경우/ 같은 주문건(동일한 주문자명, 유사 금액 등)이 중복될 경우/ 가상계좌로 주문주시고 오이니 계좌로 입금하는 경우

  총 네 가지가 있습니다. 이 네 가지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처리가 불가하여 홈페이지 게시판에 성함, 연락처, 주문번호와 함께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
배송 문의


Q. 배송은 언제되나요?


: 입금완료 기준으로 18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에, 이후 주문건은 입금확인된 다음날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.

 상품준비는 2~5일정도 소요되고 있으며, 지연 품목의 경우에는 2주일 이상 소요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 입고 지연이 긴 경우에는 별도로 안내 문자를 드리고 있으며, 선주문 후입고 시스템이다보니 입고지연은 바로 안내 불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 최대한 빠른 발송을 위해 전 스탭 모두 노력하겠습니다.



Q. 배송 전 상품 색상 및 사이즈, 배송지를 변경하고싶어요.


변경 원하시는 상품의 색상 / 사이즈 / 배송지를 community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 단 해당 주문건의 배송업무가 시작되면 해당 부분 처리가 불가하여, 배송업무가 시작되기 전인 오후 13시 이전에 남겨주셔야 적용 및 발송 가능합니다.



Q. 배송문의만 답변을 안주세요.


: 배송문의는 최대한 명확한 안내를 위해, 입고 제품 검수 완료 이후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답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  최대한 빠른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!



주문 취소


Q. 배송 전 주문을 취소하고싶어요.


: 주문내역창에서 취소요청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  상품이 준비되었을 경우, 배송업무가 이루어지다보니 최대한 빠른 요청 부탁드립니다.

 *포장업무가 진행되어 출고가 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


Q. 취소는 되었는데 환급이 되지 않아요.


: 시스템에서는 이미 취소처리 되었으나, 카드사에 정보가 넘어가고 승인되는 시간이 카드사 영업일 기준 1-3일 정도 소요됩니다. (공휴일 제외)

 이 부분은 저희 쪽에서도 정확한 확인이 어려워 사용하신 카드사로 직접 문의주시면 더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
Q. 휴대폰 결제를 했는데 취소가 안돼요 / 휴대폰 결제는 부분취소 어떻게 하나요


:  휴대폰 결제의 경우, 이동통신사의 익월 취소 불가 정책에 따라 당일 1일~31일 결제에 대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 (예 : 11월 30일 결제 건의 경우 12월 1일이 되면 취소 불가)

  

  휴대폰 결제는 카드 계좌이체와 달리 PG사 및 통신사에서 부분취소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
  결제 날짜와 상관없이 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부분취소를 원하실 경우, 오이니 적립금으로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

  




적립금 / 쿠폰 문의 


Q. 결제 시, 적립금을 사용하는 창이 확인되지 않아요.


오이니 자사몰 내 적립금은 실 결제금액이 3만 원 이상이며, 누적 적립금이 3천 원 이상일 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.




Q. 쿠폰이 여러 장이 사용되지 않아요. 중복 사용이 어려운가요


네 고객님 적립금과 쿠폰은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오나, 쿠폰은 2장 이상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.

 



Q. 반품완료됐는데, 적립금/쿠폰이 복구되지 않았어요.


: 적립금 및 쿠폰은 주문 시 소멸되며  '단순변심' 사유로 인한 반품 시에는,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복원되지 않습니다.

  (상품 불량, 상품 파손, 상품 누락 및 오배송 사유로 인한 반품 시에는,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 복원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)





Q. 적립금이 ?원 있는데, 사용이 안돼요


: 적립금은 최소 3,000원부터 최대 10,000원까지 사용 가능하십니다.



불량 및 오배송 교환


Q. 불량 상품 / 주문하지 않은 다른 상품을 받았어요. 


: 먼저 기다려주셨는데 해당 부분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불량/오배송을 받아보신 경우 community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불량 및 오배송 교환건의 경우 오이니에서 배송비를 부담하고 있으며, 받아보신 날로부터 1주일 이내로 저희 쪽에 도착할 시에만 처리 가능합니다.

 *다른 품목으로 교환은 불가능하며, 주문하신 품목과 동일한 컬러 및 사이즈로만 교환 가능합니다*




배송 후 교환 및 반품


: 해당 부분 관련하여 게시판에 별도로 글이 기재되어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! :)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